본문으로 바로가기

설치없이 추억의 도스(MS-DOS) 게임 즐기기

category 생활정보 2016. 7. 14. 00:04

 설치없이 추억의 도스(MS-DOS) 게임 즐기기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예전에 많이 했던 MS-DOS 게임입니다. mame는 아니구요 설치없이 인터넷에서 할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래서 큰 파일을 다운 받아서 설치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만 되는곳이면 언제라도 즐길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지쳐있을 때 잠시 머리 식히는 용도로 해도 좋을것 같아요.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



게임을 즐기기 위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

도스게임즐기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여러가지 게임목록이 보입니다. 아마 아 이거~~ 하면서 생각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되네요 Pac-man도 보이고 SIM CITY 도 보입니다. ^^ 예전에 많이 했던 것들 이네요 ◀



게임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하고 싶은 것 하나를 선택해서 클릭합니다. 그럼 미리보기가 보이고 전원같은 버튼이 가운데 보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로딩중이라고 표시됩니다.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것이지요  ◀



실행이 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화면에 로딩될 때 예전 도스 화면이 잠시 보일 겁니다. 도스 화면을 아시는 분은 나이가 좀..흠흠..

혹시 실행이 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마우스로 클릭 한번 해주세요 가끔 정신못차리는 경우가 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고 즐겨했던 고인돌이네요 정말 재밌게 했던 그때가 생각납니다. 즐거운 시간도 가지고 추억도 생각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



아니 이것은!!! 아시는 분이 많을것 같은 이것은? 페르시아왕자 입니다 ^^ 이거 상당히 즐겨 해던것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



그외 해보지 못한 것들도 많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처음 보는것 같아요 ◀



버블버블도 보이고 , 축구게임도 보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약 2600여가지 게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계속 내리면 더 많이 나오니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 ◀

이상 추억으로 즐기는 도스게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