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고아니예요 무료로 타로카드 보기

category 생활정보 2016. 7. 13. 00:04

 광고 아님 무료로 타로카드 보기 

무료로 타로카드 보는 법입니다.  점을 보려고 하면 무조건 회원가입을 해야 한더던지 유료 결제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회원가입 없이 점을 볼 수 있고 좀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회원가입 후 무료로 타로카드 점을 보시면 됩니다. 점을 보기 위해 아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무료 보기


http://www.tarotsecret.net/

Tarot Secret 라는 사이트 인데 디자이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이쁘네요 사이트에 진입하셨으면 타로점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고 점을 보시면 모든 카드 정보를 보실수 있고 회원가입 없이 하시면 일부 카드만을 가지고 점을 볼 수 있습니다. ◀

타로카드 점보기



사이트 마스터가 말하는 내용을 보면 비용은 꼭 지불 할 필요는 없다고 써있습니다. ^^ ◀

무료 운세



카운슬링받을 점을 선택하세요 저는 연얘운을 받아보려 합니다. 흐흐흐 ◀

사주풀이



제 고민을 적어봅니다. ^^ 아 어떻게 나올까요.. ~~ 뚜둥.. ◀

연애타로



타로카드를 실제 하는것과 같이 섞습니다. 실제 섞는 방식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하네요 음..신뢰가 좀 가는것 같습니다. ^^ ◀

신점



한번 섞고 나면 또다시 섞을 수가 있습니다. 본인 마음에 드는것으로 선택하세요.  저는 보통 한번더 섞어서 봅니다. 이상하게 그러고 싶더라구요^^ ◀



더 섞고 싶으면 더 섞기 버튼을 그만 섞어도 된다 싶으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궁합



고민을 상상하면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인터넷 타로



점괘가 보여집니다. 첫번째 카드부터 무엇을 의미하고 뜻하는것이 무엇인지 설명해줍니다.  ◀

저같은 경우 첫번째는 새로운 사람의 시작이라고 하고 뜻은 신비감이 없다고 나오네요.. 앗 그냥 고민없이 작성하고 누른건데..신기하네~~ ◀

점잘보는곳



두번째 카드는 방해되는 것 입니다. 전통적인 ,전설적인 이런것이네요. 하단에 그림 해설도 나오시 천천히 읽어보세요^^ ◀

카드점



이렇게 쭈욱 진행하다보면 점괘가 전체적으로 어떻게 나왔는지 설명해줍니다. 참고로 타로카드는 순방향이면 그 뜻을 역방향이면 반대의 뜻을 의미합니다. ◀

운세결과

지금까지 점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좋은 결과 나오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