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윈도우 10 언어팩 다운로드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6. 10. 18. 06:17

윈도우 10 언어팩 다운로드 입니다


윈도우 10를 처음 영문으로 설치를 했는데 사용하다 보니 뭔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한글 언어팩을 다운르드해서 설치했더니 눈에 확 들어어는게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언어팩 다운로드 경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언어팩 파일이 크지 않아 금방 다운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하세요

http://winaero.com/blog/download-official-mui-language-packs-for-windows-10-build-9926/


윈도우 10 언어팩 다운로드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윈도우 10 로그가 보이고 언어별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언어가 64비트와 32비트용이 보입니다. 


내가 사용하는 버전이 시스템 종류가 어떤것인지 모르신다면 윈도우키 + break 을 클릭 하시면 시스템 항목에 종류가 표시 되어 있습니다. 


윗부분에 있는 것이 64비트용 언어팩입니다.

언어팩 사이트입니다



32비트용 언어 팩  경로 입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ko-kr(korea) 항목이 있습니다. 우측에 Downloadlink 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Download link가 클릭되면 하단에  저장할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원하시는 폴더어 저장합니다.

저장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합니다



언어팩 설치 방법은 윈도우 버튼 - 설정 및 언어 - 지역 및 언어 - 언어 추가를 선택 하시고나서 다운받은 언어팩을 선택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시면 변경됩니다.

언어변경이 어렵워 잘 모르시는 분은  http://lovepw.tistory.com/62 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