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dvanced system care 최신 다운

category 컴퓨터팁 2016. 10. 4. 21:41

advanced system care 최신 다운


레지스트리 청소기나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advanced system care 입니다.. 비록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이지만 그래도 믿고 설치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고의 최강이라 할수 있어 많으신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일을 첨부하려 했으나 사이즈도 커서 나눠서 받아야 하는 불편함도 있고 최신 버전이 홈페이지에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dvanced system care 9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위해서 아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iobit.com/en/index.php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본문에 Free Download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지금껏 받은 숫자와 파일 사이즈가 나옵니다. 약 44메가 정도 됩니다.  Download No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파일용량 사이즈



IE 브라우저 같은 경우 하단에 실행 또는 저장할수 있는 바가 나오고 크롬인경우 좌측에 파일이 다운됩니다.  저장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고 실행을 하던지 또는 실행을 클릭 합니다. 

다운 상태바



설치 화면이 보입니다. 좌측하단에 체크박스가 보이는데 체크하지 마시고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프로그램이설치하는건데 혹시나 해서 설치를 해보았으나 유료 결제를 하기전 제약이 많아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동의 및 설치



설치 진행 과정입니다.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 진행 과정



설치가 끝나면 소식지 구독은 무시하시고 내 혜택 표기를 클릭합니다. 

내 혜택 표기



이제 설치는 끝났습니다. 청소 & 최적화가 보이네요 원하시는 사항에 체크 하시고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청소 최적화 검사



검사를 진행합니다. 컴퓨터 용량, 프로세스등에 따라 검사 시간이 달라집니다. 

스파이웨어 검사중



검사가 끝나면 보안, 성능 , 안정성에 대한 평가가 나옵니다. 문제점이 많이 발견됬군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컴퓨터 문제점 발견



수정 작업이 끝나면 결과 레포트가 나오고 마침을 클릭하시면 끝납니다. 

문제점 해결


가속화, 보호 , 도구상자등의 다른 메뉴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