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category 컴퓨터팁 2018. 6. 29. 04:24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컴퓨터를 사용 하면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기도 하고 게임을 실행 하기도 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x3daudio1_7.dll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되었다면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 응용프로그램 보다 게임에서 더 많이 나올 텐데요. 게임에서 그랙픽 및 사운드를 처리하는 부분에 손상된 경우 입니다. 

해결 방법은 x3daudio1_7.dll 정상 파일을 게임 폴더내 혹은 시스템 폴더에 붙여넣기 하면 되지만 다른 파일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x 파일을 설치해서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x3daudio1_7.dll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다이렉트x 다운로드

스크롤을 조금 내린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이렉트 X



다음 사항을 제안 하는 페이지에서 [건너뛰고 다음단계 진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건너뛰고 다음단계 진행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설치 파일이 브라우저 하단에 다운로드 됩니다. 

30초 후 반응이 없으면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를 클릭해주세요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다이렉트 X 설치 화면이 시작되면 [동의함]에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DirectX 다운로드



Bing 바 설치 체크 해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이렉트엑스 설치



DirectX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종료 후 재부팅 하신 다음 오류가 발생했던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시면 됩니다. 

다이렉트 설치중인 구성요소

지금까지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