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샵(PhotoShop) CS2 정품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팁 2016. 9. 23. 01:01

포토샵 CS2 정품 다운로드 


그림 또는 사진 편집의 거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포토샵 다운로드 입니다. 저도 포토샵을 종종 사용하지만 간단한 편집은 그림판을 더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 adbe.com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경로를 포스팅하려 했으나 헐... 회원가입에 다운로드 찾아가기가 너무 볶잡하고 힘들더라구요 페이지 진입하니 한국사이트로가라 개인회원은 가격이 얼마다 등등 다운로드 경로를 찾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그럴 필요없이 바로가기 경로를 안내해드릴테니 그냥 다운받으시면 되요 ^^

포토샵을 사용하는 컴이 맥용과 윈도우 용이 있으니 필요한것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링크는 adove 홈페이지 링크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맥용 포토샵 다운로드 

Windows 용 포토샵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같이 저장할수 있게 다운로드창이 나옵니다. 

꼭 download.adobe.com 인지 확인하세요 ^^ 저장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해서 원하는 곳에 다운로드를 합니다.

photoshop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같이 설치 준비가 됩니다.  설치 경로를 확인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토샬 설치



설치 과정중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만 중간에 특이한 부분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인스톨



설치 중간에 언어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영문이 편하시면 English를 아님 koean을 선택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거 포토샵을 처음 배웠을 때는 영문판으로 시작해서 메뉴가  영문으로 되어 있는게 편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은 한글메뉴가 이해하시 쉬울 때도 있긴하죠^^

언어 선택



이름, 조직 등을 입력하시고 시리얼 넘버를 넣어주세요 예전에 회원가입을 하면 개인에게는 무료료 cs 정품키를 나눠 줬었는데 홈페이지가 변경되고 그 메뉴를 찾아봐도 안보이더군요 


서비스가 끝난건지 어쩐건지 암튼 정품 구매해서 시리얼 넘버를 넣어주세요 

제품 번호 시리얼 번호 입력



일반적으로 Next 버튼을 클릭해서 일반 설치를 진행 해도 됩니다.  고급 유저 분들은 필요한것만 선택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더군요 

필요 프로그램 선택

Next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도괴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