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 PDF 편집기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9. 21. 05:12

무료 PDF 편집기 입니다

인터넷에 pdf 파일을 워드나 한글로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몇번이나 사이즈가 큰 파일은 유료입니다. 횟수와 사이즈에 상관없이 편집도 되고 한글이나 워드 편집 프로그램으로 변환도 해주는 PDF 편집기 프로그램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PDF 편집기 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정도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범위를 보면 개인에게는 무료 입니다. 기업은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네이버 자료실이동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ezPDF Editor 를 실행하면 처음 4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열기, 생성, 변환, 병합 등이 있습니다. 

편집을 하기 위해 PDF 열기를 선택합니다. 

초기 메뉴



좌측에 페이지 리스트가 보이고 우측에는 페이지가 잘 보입니다.

acrobat pro pdf 편집



PDF 항목을 복사하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럴 땐 상단메뉴 중 편집을 선택 후 텍스트 선택 도구를 클릭 하시면 텍스트를 선택할 수 있어 복사도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선택 도구



내용을 편집하고자 할 때 편집 - 텍스트 편집 메뉴를 선택하시면 내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글자 사이에 삽입 하는 것은 글자가 뒤로 밀리지 않기 때문에 빈 공간에 삽입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글자 사이에 삽입을 하면 글자가 겹쳐 집니다. 

PDF 파일 편집



글자를 삭제할 수 있는데요 삭제하려는 부분을 드래그로 영역을 잡으시고 선택 삭제 - 텍스트 삭제를 선택하시면 삭제 됩니다.

PDF 텍스트 삭제



경고 메시지가 나오고 예를 누르면 적용됩니다.

선택영역 삭제



PDF 편집 프로그램이지만 문서 편집기 프로그램에서 수정을 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상단 메뉴 중 파일을 선택하시면 워드나 한글 , 파워포인트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후 문서 편집 프로그램에서 다른 이름 저장 클릭 후 문서 형식을 PDF 지정하시면 됩니다.  

pdf 파일을 파워포인트로 변경

이상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