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 피피티 템플릿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9. 6. 07:39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테마 다운 입니다

파워프인트 작업을 할 때 이쁘게 만드려고 하지만 직접 만들려고 하면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스킬이 좋으신 고급 사용자들은 이쁘게 잘 만들지만 시간도 걸리고 이쁘게 잘 나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템플릿을 이용하면 작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테마 다운 입니다



1. ALLPPT.COM

ALLPPT.COM 사이트는 이쁘고 고 쿼리티 템플릿이 많이 있습니다. PPT작업 할 것이 있으면 가장 먼저 검색하는 사이트 입니다. CATEGORY 를 통해서 원하는 테마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깔끔하고 이쁜 템플릿이 많이 있습니다. 

ALLPPT.COM



템플릿 하나 선택을 하면 템플릿을 미리 볼 수 있는데요 

템플릿에 사용된 커버 슬라이드와 ,  일반 슬라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미리보기



PPT 작업을 할 때 편집 용지 스크린 사이즈를 16: 9 와 4:3 등으로 나눠서 작업을 하는데요 와이드 스크린과 표준사이즈를 모두 지원합니다.   원하시는 사이즈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템플릿 다운로드는 Downd Widescreen, Download Standart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편집 용지 스크린 사이즈별로 다운



2. Free PowerePoint Templates

Free PowerePoint Templates 사이트 입니다 . 이 사이트에서도 괜찮은 템플릿이 많이 있습니다. 

좌측에 템플릿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어 테마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Free PowerePoint Templates



PPT 템플릿을 선택하면 Preview버튼을 통해서 다운로드 전 템플릿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Download template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미리보기버튼을 통해 미리 확인



3. Microsoft 템플릿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식 템플릿입니다. 이쁘고 화려한 것은 없지만 기본적이고 서식이 포함되어 있어 심플한 파워포인트 작업을 할 때 유용한 테마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무료 템플릿



템플릿 하나를 선택 하면  스크린 사이즈와 어떤 프리젠테이션에 적합 한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템플릿 설명

 좌측에 범주를 선택하시면 여러 카테고리 별로 테마 템플릿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이쁜 템플릿 보다 작업하려는 프리젠테이션과 잘 맞는지가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