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열어본 페이지 목록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7. 21. 08:46

열어본 페이지 목록 보기 및 삭제 입니다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웹페이지를 방문하면 내가 방문했던 사이트가 기록에 남습니다. 특히 PC방을 가면 이전 사용자가 어느 사이를 방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때문에 공공장소에서 사용한 PC는 방문기록을 삭제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실행 하면 우측 상단에 별모양을 클릭하십니다. 사이드바 메뉴가 나오면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선택합니다. 

지난주 부터, 오늘까지 방문했던 목록이 검색됩니다.  여기서 오늘을 클릭하면 이 컴퓨터에서 오늘 방문한 사이트 목록을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열어본 페이지 목록 보기 및 삭제



순서를 날짜순으로 보기가 기본으로 되어 있으며, 사이트순, 자주 열어본 사이트 순, 열어본 페이지 목록 검색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트순, 자주 열어본 사이트 순, 열어본 페이지 목록 검색



삭제하려는 항목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장과 삭제가 나오는데요 삭제를 선택합니다.  


확장을 해서 필요한 사이트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 방법은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방문했던 사이트 삭제



경고 메시지가 뜨면서 열어본 페이지 항목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라고 메시지가 나오고 예를 클릭하면 삭제 됩니다.

삭제 확인 메시지



열어본 페이지 목록에서 선택해서 삭제한 수요일이 없어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목록



다른 방법을 삭제를 해보겠습니다.  한꺼번에 삭제하는 방법인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우측 상당 설정 메뉴를 선택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인터넷 옵션 선택



인터넷 옵션창이 뜨면 검색 기록에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 기록 삭제 버튼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기록 항목에 체크가 되어 있는 지 확인 후 하단에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했던 페이지 목록들이 한번에 삭제 됩니다.

인터넷 방문기록 한번에 삭제

이상 열어본 페이지 목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