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켓파이 초기화

category 컴퓨터팁 2017. 7. 16. 15:19

T 포켓파이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입니다

핸드폰 요금제를 가장 저렴한것으로 하고 포켓파이 신청을 하면 비교적 낮은 요금으로 인터넷을 많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포켓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사용하다가 친구에게 알려주거나 혹은 핸드폰을 초기화 한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접속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는데요 포켓파이 초기화와 초기 비밀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포켓파이 초기화 방법입니다. 전원버튼을 30초간 눌러줍니다.  그럼 와이파이 색이 파랑색으로 변했다가 다시 깜빡입니다. 이때 전원버튼을 놓으면 초기화 됩니다. 

T 포켓파이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입니다



티 포켓파이 초기버전 인데요 이것도 역시 동일하게 전원버튼을 30초간 누르고 있으면 초기화 됩니다. 그리고 색이 파랑색으로 깜박일때  전원버튼을 놓으면 됩니다. 

포켓파이 초기화 방법



설정했던 비밀번호도 공장 초기화로 인해 초기화 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 접속해야하는데요 브라우저 창에 192.168.1.1 이라고 입력하면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계정은 user 입니다

비밀번호는 버전에 따라서 다른데요 0000으로 우선 로그인을 해봅니다.

초기 비밀번호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면 포켓파이를 분리해서 배터리를 빼고 뒷면을 보시면 key 라고 되어 있는 값을 비밀번호란에 입력합니다. 

리셋버튼이 보이는데요 초기화가 아니고 그냥 재부팅입니다 

키 입력



이제 로그인이 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것이 좋은데요 

기본설정 - 계정 및 시스템 설정에 보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전 버전은 기기설정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계정 및 시스템 설정



참고로 데이터 통계를 확인해서 내가 사용한 데이터가 얼마인지 확인 후 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기본설정 - 통계를 클릭하시면 내가 지금까지 사용한 월간 사용량과 일간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한 데이터 통계

이상 포켓파이 초기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