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티머니 어린이 등록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6. 28. 08:08

티머니 카드 어린이 청소년 등록 방법 입니다

티머니 카드 어린이/청소년 등록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티머니 카드 구입시 어린이/ 청소년 할인 등록 요청 후 생년월일을 말하면 바로 등록이  됩니다.  가두 판매점에서 구매를 했을 경우 별로도 어린이 /청소년 등록 요청 후 10일 이내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을 등록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린이 카드로 등록이 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머니 어린이 등록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 티머니를 검색 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머니 사이트 검색



티 머니 홈페이지 입니다.  메인 화면에 카드 등록과 , 나의 T-money 가 보이는데요 T-money 에서는 카드 이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등록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메뉴가 나옵니다. 

티머니홈페이지



메뉴 중 어린이/청소년카드를 선택합니다

어린이/청소년카드 선택



카드 등록을 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회원가입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본인 사용내역은 물론 자녀 카드 이용내역까지 조회 됩니다. 

비회원으로도 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티머니 로그인



비회원으로 등록을 하시면 카드 번호 및 생년월이만 입력하면 됩니다.

비회원 등록



어린이 요금 적용은 만 6세 에서 만 12세까지이고 청소년은 만 13세 부터 만 18세까지 입니다.   

어린이 요금 적용 기준



회원시 카드 등록은 로그인 후 법정 대리인인증 , 약관동의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등록완료 됩니다.

카드 번호 입력시 카드 뒷면에 있는 16자리와 CVC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티머니 카드번호 입력

이상 티머니 어린이카드로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