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

category 컴퓨터팁 2017. 6. 2. 11:38

엘지(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요즘 가전 제품은 엘지를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요 엘지가 판넬 기술이 삼성보다 좋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Tv, 모니터, 노트북등은 엘지를 많이 사용하시고는 합니다. 노트북에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을 때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나 예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노트북 드라이버에 맞는 최신버전으로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하는데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에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 , LG 전자서비스라고 입력 후 검색이 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엘지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엘지 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노트북을 선택해주세요 

메인 화면이 변경되어서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 메뉴에 다운로드 자료실 -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선택합니다.

엘지전자 서비스홈페이지



노트북에 모델명이나 제조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노트북 뒷면을 보시면 모델명과 제조번호가 나와있습니다. 둘중 편한것을 확인 후 검색을 할겁니다. 아무래도 모델명으로 검색하는것이 더 쉬울것 같네요

모델명 확인방법



엘지 다운로드 자료실입니다. 노트북 뒷면에 있는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입력은 모델명, 제품번호중 아무거나 입력하셔도 됩니다. 

모델명을 검색 하시면 관련된 모델들이 검색됩니다. 해당되는 노트북 상세 모델을 선택합니다.

모델명 검색



선택한 노트북에 모든 드라이버가 보입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하시면 해당 드라이버만 보이게 됩니다.  설치하려는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노트북 전체 드라이버



각 운영체제별 파일들이 조회됩니다.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다운로드 하시거나 파일제목을 클릭해서 상세보기 하신후 다운로드 하셔도 됩니다. 제목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드라이버에 대한 상세 정보 입니다. 파일 사이즈와 적용모델, 버전 , 등록일 등이 나와 있습니다. 

확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드라이버 상세 정보

이상 엘지(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