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자노래방 애창곡 순위

category 생활정보 2017. 5. 24. 09:35

여자 노래방 애창곡 순위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2차고 가는곳이 노래방입니다. 요즘은 코인 노래방 인기가 많아 졌는데요 노래방을 가면 무슨 노래를 부르지 하고 고민은 합니다. 이럴 때 인기 있는 노래를 부르면 친구들에게는 센스있는 친구로 통할 수도 있겠죠? 그럼 여자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도 계실까봐 바로 가기 링크를 설정해놨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노래방에서 인기있는 곡으로 뜹니다.

http://www.ikaraoke.kr/isong/hit_song_areas.asp?page_gb=5&sub_menu=2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위 3곡이 다른 색으로 보이고 나머지 순위의 노래들도 보입니다.  애밀리 노래는 항상 인기 있는것 같아요

성별을 바꾸면 남자 애창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여자노래방 애창곡 순위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신 다음 애창곡담기를 클릭하시면 애창곡을 쉽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애창곡담기



지역별 인기 곡입니다.  우측에 기본 지역이 서울로 나옵니다.

 다른 지역을 원하시면 지역 구분보기 우측에 있는 지역을 클릭해서 원하시는 지역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지역별 인기곡 조회



년단위 인기곡입니다. 최근이 2015년도 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소찬휘의 Tears 는 항상 상위 권입니다

서비스에 있는 버튼은 순서대로 미리듣기, 부르기, 애창곡 담기 , 가사보기, 유트브로 보기 입니다.

년단위별 인기곡



월단위 인기 곡입니다 지낸 랭킹을 별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월단위 조회



주단위 인기 곡입니다.

주단위 검색

이상 여자노래방에서 인기있는 애창곡 및 다른 기준으로 인기곡 조회하는 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