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5. 19. 17:26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으나 크롬에서 팝업 차단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크롬에서 팝업 차단하는 방법은 모든 팝업을 차단해서 필요한 사이트만 추가 하는 방법과 모든 사이트 팝업 허용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크롬에서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합니다. 서브 메뉴가 나오면 설정을 클릭합니다.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창입니다. 제일 하단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크롬 설정창



고급설정화면에서 기본브라우저 설정, 글꼴 크기 페이지 축소 확대 등의 기능을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콘텐츠 설정을 클릭합니다.



콘텐츠 설정 화면입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팝업 항목이 있는데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과 모든 사이트에 팝업 표시 허용 안함이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 팝업 허용 보다 필요한 사이트만 팝업 허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 안함을 선택 후 예외 관리버튼을 클릭 합니다.



팝업 예외 창입니다.  사이트를 등록 후 허용을 하면 해당 사이트는 팝업 허용이 됩니다. 

호스트 이름 패턴에 기본이 [*.]example.com 으로 되어 있는데 이 형식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팝업 예외



예를 들어 www.daum.net 사이트에 모든 팝업을 허용 하려면 www를 제외하고 

 [*.] daum.net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는 [*.] naver.com 으로 입력 후 허용으로 선택 하고나서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팝업 허용할 사이트 추가

이상 크롬에서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