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어스 프로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5. 15. 07:13

구글어스 프로 다운 및 사용법 입니다

구글어스 한번쯤 사용해 보셨죠? pc로 전세계 어디나 위성 모드로 쉽게 볼수 있는 구글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어스버전이 있고 프로가 있는데요 프로 버전이 예전에는 유료로 서비스를 했었는데요 이젠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어스 프로



구글에서 구글 어스 프로라고 입력 하신 후 검색결과에 Google 어스 프로를 선택합니다.

구글 검색



구글 어스 사이트가 열리면서 PC 또는 Mac용 구글 어스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동의 및 다운로드를 선택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동의 및 다운로드



하단에 다운로드 바가 뜹니다. 30초 내게 뜨지 않으면 본문 사앋넹 다운로드 되지 않으면 여기를 클릭하세요에 클릭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바에서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바



설치파일이 실행되면 설치에 필요한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구글 어스 시작 화면이 보입니다.

구글어스 프로



시작이 되면 지구 입체 모양이 나오고 접속하신 IP 정보로 해당 국가가 기본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하단에 투어가이드에서 대한민국을 선택하셔셔 확대를 하셔도 되고 지도에서 클릭을 하고 있으면 지도가 확대 됩니다.  하단 투어 가이드에서 대한민국을 클릭합니다.

구글 어스 시작 화면



지도를 누르고 있으면 계속 확대가 되고 해당 지점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지도 확대



지역명으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 검생창에 원하시는 지역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으로 이동 됩니다.

우측 콘트롤 상단은 회전 , 그 아래 것은 이동 , 그 아래 것은 확대 및 축소입니다.

콘트롤 기능 설명

이상 구글 어스 프로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