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svcr120.dll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팁 2017. 4. 29. 08:03

msvcr120.dll 오류 해결 입니다

msvcr120.dll 파일이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프로그램이 실행 되지 않는 경우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된 경우 입니다.  이런한 문제는 정상 적인 파일을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거나 Microsoft 에서 배포하는 재배포 가능 패키지 파일을 설치 하면 됩니다. 

간단한 방법은 재설치 방법인데요 

설치를 하기 전에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종류가 몇비트인지 시스템 종류를 알아야 합니다. 

시스템 종류를 모르시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lovepw.tistory.com/55

이제 MS에서 배포하는 설치파일을 다운받을건데요 

시스템 종류에 따라 주소가 다릅니다.

64비트용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4632

32비트용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5555

사이트에 접속하면 언어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msvcr120.dll 해결



인터넷 브라우저 하단에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바가 뜨는데요 실행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클릭 후 30초가 지났는데 다운로드바가 뜨지 않으면 Click here부분을 클릭합니다.  설치 파일 용량이 크지 않아 바로 실행될겁니다.

다운로드 바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동의함에 체크를 하신 후 설치버튼을 선택합니다.

패키지 설치 프로그램 시작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잠시 기다려 주세요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손상되었을지도 모르는 다른 dll파일도 해결 됩니다. 

재배포 파일 설치 진행 중



설치가 끝났습니다. 마침 버튼을 클릭한 후 문제 있던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시면 됩니다.

설치완료

이상 msvcr120.dll 오류시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