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 밴드요금제

category 생활정보 2017. 3. 16. 07:53

SK 밴드요금제 입니다

 핸드폰을 사용중이거나 새로 핸드폰을 구매할 경우 자신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인 경우,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인 경우 다른 요금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통화량이 많으신 분은 통화 무제한인 SK 밴드 요금제를 추천드리는데요 그 상품도 다양합니다. 그럼 소개드리겠습니다. 


티월드



SK 밴드 모든 요금 제 입니다. 제일 저렴한 band 데이터 세이브 부터 band 데이터 퍼팩트S까지 나와 있습니다. 특히 저렴한 상품가격일 경우 없어 지는 경우가 많지요 

상품별 월정액과, 한달 제공되는 데이터를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SK 밴드요금제



상품을 데이터 별로 표시 된겁니다. 기본 300MB 부터 16GB에 매일 2G 추가로 주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이미지



밴드 데이터 중 가장 비싼 요금제인 band 데이터 퍼펙트S 요금제 입니다. 집전화, 이동전화는 당연 무제한이며 데이터도 무제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기본 16GB에 매일 +2G + 용량이 초과되면 속도가 제어된 체로 무제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옥수수 월정액도 무료이며 VIP 멤버십이 적용됩니다.

band 데이터 퍼펙트S



중간 상품인 band 데이터  6.5 요금제입니다. 월정은 56,100원 이며, 데이터는 6.5GB가 제공됩니다. 

밴드요금제라 집전화, 이동전화시 무제한 입니다.

band 데이터  6.5



가장 저렴한 band 데이터 세이브 요금제 입니다. 월정액은 32,890원 입니다.

통화량이 많고 데이터를 별로 사용하지 않을때 적합한 요금제라 생각됩니다. 

거기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20% 할인까지 받으면 더 2만원 중반대의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nd 데이터 세이브

이상 SK 밴드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