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논산훈련소 편지쓰기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1. 27. 22:20

논산훈련소에 온라인으로 편지쓰기 입니다

친구나 자녀분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데 편지를 보내고싶다면 어떻게 해면 좋을까요? 입영일 그리고 생년월일 ,이름을 알면 조회해서 인터넷으로 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교육 연대를 알아야 하는데요 만약 모른다고 한다면 자녀찾기 기능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이 육균 훈련소라고 검색합니다.

만약 손편지를 쓰실거라면 내자녀찾기 메뉴를 클릭해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논산 훈현소 주소는 : 충남 논산시 연무읍 사서함 76 (1호 ~ 16 호까지) <=연대에따라 다름

우편번호 : 332-12 입니다.

윤군훈련소 조회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입니다. 연대를 모르시면 내자녀찾기를 클릭하시고 연대를 알고 계시면 편지쓰기를 클릭합니다.

내 자녀찾기



연대를 모르시면 내자녀 찾기를 클릭하시면 입력날짜, 생년월일, 훈련병 이름을 입력 후 검색을 하시면 훈련병 사진과 교육연대가 조회됩니다.

훈련병 검색



연대를 알고 계시거나 이제 연대를 아시니 메인에서 편지쓰기를 클릭하시면 연대를 선택하리고 나옵니다. 

해당 연대를 확인 하시고 바로가기를 선택해주세요

연대 선택하기



선택한 연대에 온라인으로 등록된 인터넷 메일입니다.  하단에 편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온라인 편지



편지쓰기를 선택하면 입영날짜, 생년월일 , 훈련병 이름을 입력 후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조회가 되면 우측에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녀 찾기 선택



실명제 게시판이기 때문에 본인 인증 절차가 있는데요 아이핀과 휴대폰 인증이 있습니다. 편하신 타입으로 진행해주세요

본인인증 절차



인증 절차가 끝나면 온라인 편지를 작성 할 수 있는데요 최대 800자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입력이 끝났으면 하단에 편지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편지 작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