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툴바 클리너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6. 12. 10. 15:08

툴바 클리너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검색을 하게 될 때가 있고 그러다 보면 내가 한번도 접속한 적이 없는 사이트를 보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인터넷 브라우저에 처음보는 툴바들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사용안함으로 안보이게 할 수 있지만 삭제를 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삭제를 하려고 해도 어느 프로그램을 삭제 할지도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이지요 그래서 한번에 툴바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이 toolbar cleaner 이라고 검색합니다. 검색이 되면 제목을 클릭해서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검색



자료실 화면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를 합니다.

자료실 다운로드



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화면이 보이는데 계속 Nex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만 제일 마지막 화면에 체크 박스 2개가 있는데 체크를 해제하세요.


 안해도 상관은 없지만 홈페이지에 값을 보낸것이 있기때문에 개인 정보 보안상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툴바 셋업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이 되면 브라우저 탭과, 윈도우 시작 탭이 있습니다. 

브라우저 탭에는 툴바 들이 조회가 되고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IE, 파이어 폭스, 크롬등의 브라우저 툴바가 한번에 조회 됩니다.

브라우저 탭



윈도우 시작 부분 인데요 윈도우가 시작되면 함께 실행되는 것들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시작관리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작시 필요없는 프로그램들을 선택 후 Remove Selected Startup Item 버튼을 클릭하시면 삭제됩니다.

윈도우 시작프로그램



다시 브라우저 탭에서 삭제할 툴바를 선택 후 Remvoe Selected Toolbas를 선택하면 삭제됩니다.

툴바 삭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