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티머니 환불처에서 환불하기

category 생활정보 2016. 7. 15. 08:43

 티머니 환불처에서 환불하기 

 요새 많이들 사용하시는 후불제 교통카드때문에 티머니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사용처도 많고 편리했던 티머니카드지만 후불제 교통 카드가 서비스도 많이 좋아지고 충전도 할필요가 없어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환불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이 이번 소개해드릴 내용은 환불해주는 곳을 알아보고 환불 하는 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티머니 환불



티머니를 환불하기전에 정상정인 카드와  사용하지 못하거나 인식이 안되서 고장난 카드가 있는데요 우선 정상적인 카드시 환불 방법니다. 


정상적인 카드시  수수료는 500을 차감후 전액환불 해줍니다.  잔액 확인후 바로 환불처리 해줍니다.

티머니 환불방법


남은 금액이 얼마냐에따라 환불처도 선택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먼저 2만원 이하인경우 GS25 편의점이나 개별 편의점에 방문해서 처리를 합니다. 

3만원 이하인 경우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에서 처리를 해줍니다.



 5만원이하인 경우 지하철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로 방문하셔서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20만원 이하는 농협으로 방문하셔서 은행 ATM 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50만원이상인 분은 아래 표에 나오는 은행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환불처 안내



충전한 금액은 있는데 고장난 카드일경우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지하철 역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환불 봉투를 받아서 역무원에게 접수 시키면됩니다. 처리요청을 하면 평일기준 10일이내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

고장카드 전액환불


지하철 역사 또는 편의점 (GS25 , CU, 세븐일레븐, 바디어 웨이, 미니스톱)에서도 고장카드 접수하러 왔다고 하시고 환불 봉투를 받아 우체통에 넣으시면 됩니다. 

고장카드 환불처

티머니 카드를 환불 처리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