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계식 키보드 유틸리티 프로그램 HyperX NGENUITY 간단한 다운로드 설치 방법

컴퓨터 자판을 이용하는 키보드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그중 기계식 키보드 키를 누를 때 느낌이 좋은데요
직장인들이나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이런 기계식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할 때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키보드 최적화를 시키는데요.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HyperX NGENUITY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운로드 및 설치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icrosoft Store를 선택해서 실행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하면 상단에 검색 박스가 보이는데요 "HyperX"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HyperX NGENUIT]가 검색되면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운로드 및 설치가 진행 중입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시작 메뉴에서 HyperX NGENUIT를 찾거나
고정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 최근에 추가한 앱에 [HyperX NGENUIT]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시작 화면에 고정] 또는 [자세히-[작업 표시줄에 고정]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언어 변경

기본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는데요. 한글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좌측 하단 [Settings]를 선택합니다.



Settings 로 이동하면 Language에 [English]를 선택합니다.




콤보 박스가 나오면 [한국어]로 선택해 주세요
메뉴가 한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유틸리티 프로그램 HyperX NGENUITY 간단한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