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nterezen process 삭제하기

category 컴퓨터팁 2018. 6. 6. 05:54

interezen process 삭제하기

윈도우를 설치하고나서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는 때가 있습니다 실행하는것도 별로 없는데 브라우저에서 스크롤만 계속 돌어가거나 특정 응용프로그램 혹은 게임 실행 시 느려지는 현상이 있는데요 

원인이야 여러가지 있겠지만 그중 하나가 interezen process 때문입니다

interezen process가 실행되고 있으면 상당한 리소스를 차지하기 때문에 속도가 저하되는 겁니다.

interezen process는 악성코드가 아닌 금융권이나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보안프로그램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개인정보가 비빌번호가 유출이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하지만 금융권사이트에 자주 접속하지 않는다면 삭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삭제하더라도 다시 금융권 사이트에 재접속하면 자동으로 재설치 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작업관리자에서 interezen process 사용한함 하거나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완전 제거 하면 됩니다. 

그럼 interezen process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interezen process



 interezen process 를 잠시 보면 보안프로그램 개발하는 회사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인데요 

전자금융시 탐지 시스템이나 ip 통해 국내,혹은 국외등의 정보를 분석해서 유해되는 부분은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보기엔 좋은 프로그램 이지만 리소스 점유율이 상당하니까 많은 분들이 삭제하는것 같습니다.

interezen process 회사



자 그럼 삭제를 해보겠습니다.

작업관리자를 열기 위해 작업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작업관리자를 선택합니다. 

혹은 Ctrl + Shift + Esc 키를 누르셔도 됩니다.

작업관리자 띄우기



작업관리자 창이 뜨면 시작 프로그램 탭을 선택 합니다.

프로스중에 interezen process가 있을 겁니다. 

interezen process 선택



선택 후 우측 하단 사용안함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interezen process 사용안함



금융권을 거의 접속하지 않고 완전히 삭제하시고자 할 때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하면 되는데요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IPinside 혹은 Interzen 이 포함된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하면 됩니다. 

IPinside LWS Agent 삭제

지금까지 interezen process 삭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