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픽슬러 에디터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11. 22. 01:53

픽슬러 에디터 입니다

인터넷으로 이미지 편집을 할 때 사용되는 사이트가 웹포토샵으로 불리는 픽슬러 에디터 입니다. 포토샵과 유사한 GUI 로 되어 있어 포토샵 사용자라면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으며 포토샵 파일을 저장하고 나면 원본파일인 psd 파일도 호환이 됩니다. 외부에 급하게 포토샵 파일을 수정하게 될 때 픽슬러에디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픽슬러 에디터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픽슬러에디터가 나옵니다. 

픽슬러에디터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에디터가 바로 보이는데요 psd 파일 혹은 편집할 이미지파일을 선택하기 위해 컴퓨터로부터 이미지 열기를 클릭합니다. 

픽슬러에디터 주소



탐샘기 창이 열리면 이미지 파일 혹은 PSD 파일을 선택합니다.

픽슬러 사용법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삽입됩니다. 상단 메뉴들을 보시면 포토샵에서 사용되는 유사 메뉴들이 보입니다.

무료 사진 편집



툴을 이용해서 몇가지를 해보겠습니다. 좌측에 있는 자르기 툴을 선택하시고 남길 이미지 영역을 선택합니다. 크기는 모서리 부분을 잡고 조절하시면 됩니다.

사진 편집 사이트



영역지정이 끝났으면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설정한 영역만 남고 나머지는 삭제 됩니다.

무료 포토샵



포토샵에서 이미지 편집 시 많이 사용되는 올가미를 사용해보겠습니다. 툴에서 올가미를 선택 후 영역을 지정합니다.

pixlr editor



지정한 영역에 다른 색을 넣어보겠습니다. 페인트툴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메인 배경색을 선택합니다.

픽스러 툴 사용법



색 조절 판넬이 뜹니다. HSL, RGB, WEB 에서 사용되는 컬러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색을 선택하신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pixlr editor



지정된 부분에 페인트로 색을 입혔습니다.

psd 뷰어



상단 메뉴 중 시각형 흐림 효과도 있어서 사용해보니 단계별로 적용이 됩니다. 포토샵처럼 사용하는 방법도 유사합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포토샵에서 사용되는 히스토리 작업 영역입니다. 

취소할 때는 Ctrl + Z 키를 누르시거나 히스토리에서 이전 단계를 선택하시면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레이어가 있습니다. 포토샵과 기능이 유사합니다. 

흐림 효과

포토샵의 강력한 기능은 아니지만 일반 편집툴보다 좀더 세밀하게 편집을 할 경우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습니다. 

이상 픽슬러 에디터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