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모앱플레이어 키보드

category 컴퓨터팁 2017. 8. 27. 14:25

모모앱플레이어 키보드 설정으로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핸드폰 게임을 요새 많이 하는데요 요즘 핫한 게임이 리니지 m 입니다. 핸드폰으로 하면 튕길 때가 많고 콘트롤하기 불편한데요 녹스나, 모모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게임 컨트롤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상 OS를 올려서 많이 사용합니다. 컴퓨터로 게임을 할 때 키보드로 스킬을 설정할 수 있어서 유저가 익숙한 키보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키보드 설정으로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모모앱플레이어 설치방법은 패스하고 바로 키보드 설정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우측에 키보드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상단에 여러가지 아이콘들이 나오는데요 이중 십자가 모양의 방향키와, 칼모양의 스킬키를 사용하게 됩니다.

모모앱플레이어 리니지m 설정



십자가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방향을 콘트롤 할 수 있는 것이 나옵니다. 위치를 좌측 하단으로 적당히 이동 시키면 방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m 키보드



이제 스킬을 사용할 차례인데요 상단 아이콘 중 칼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우측 하단의 스킬을 하나 클릭하면 가상키보드 설정이 마우스커서를 따라다니는데요 스킬하나를 클릭 후 사용할 키보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나머지 스킬들을 모두 키보드를 하나씩 입력 후 우측상단에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키보드로 방향및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스킬 키보드 설정

이상 모모앱플레이어 에서 리니지m 게임에 대한 키보드 설정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