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unny voice 사용법

category 컴퓨터팁 2017. 7. 22. 09:28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퍼니 보이스 (funny voice) 사용법  

음성 변조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퍼니 보이스 입니다. 목소리 변조를 해서 내 컴퓨터에 저장을 하거나 실시간으로 마이크를 통해서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도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변조된 목소리로 할 수 있습니다. 

퍼니 보이스 funny voice 사용법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네이버 자료실 퍼니보이스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자료실 바로가기

자료실로 이동하면 무료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파일사이즈는 정말 작아서 금방 받을 겁니다. 

설치도 필요없고 다운 받을 파일을 실행합니다.

funny voice 무료 다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시작이 됩니다. 기본 음성이 6으로 되어 있습니다.

피치 숫자를 내리면 낮음 음역으로 변조가 되고 숫자를 올리면 높은 음역으로 변조 됩니다.  

피치 설정



녹음을 해서 저장할 수 있는데요 Recored 를 클릭하시면 wav 파일로 저장됩니다.

내 컴퓨터에 녹음파일 저장



저장위치는 Funny Voice Record.wav 파일로 바탕화면에 저장됩니다.

녹음 할 때 마다 덮어씌우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녹음한 파일을 별도로 저장하셔야 합니다. 

바탕화면에 녹음파일



 피치 조절은 좌우 화살표를 이용해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피치를 -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정만 낮은 음성으로 됩니다. 

퍼니보이스 목소리 변조



숫자를 높이면 여성음성 같이 나옵니다. 노래를 불러 녹음해봤는데 재밌네요^^

funny voice

이상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퍼니보이스(funny voic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