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카이프 계정탈퇴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7. 7. 06:35

스카이프 계정탈퇴 하기

화상통화를 할 때 많이 사용하던 프로그램이 바로 스카이프였는데요 요즘엔 스마트폰 발달로 인해 화상통화 할일이 별로 없어졌습니다. 스카이프를 사용한지 꽤 오랜된것 같아요 사용하지 않는 스카이프 계정을 삭제해서 탈퇴 처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프 계정탈퇴 하기



계정 탈퇴를 하기 위해 스카이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 됩니다.

www.skype.co.kr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비번이 생각나지 않을 땐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클릭해서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스카이프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 이동



스카이프 마이페이지 입니다.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분은 크레딧 잔액 혹은 사용중인 정액제가 조회 됩니다. 


하단에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스카이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화면입니다. 탈퇴 메뉴가 2가지 있는데요 

대성 스카이프 계정만 탈퇴와 스카이프 계정정보를 모두 삭제하고 싶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대성 스카이프 계정만 탈퇴하시면 스카이프는 무료로 계속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스카이프 계정 정보를 모두 삭제하시는것을 선택하시면 대성스카이프 및 스카이프까지 모두 탈퇴 처리 됩니다.  원하시는 계정탈퇴 방법을 선택하세요

회원 탈퇴 방법



본인인증을 한번 더 거쳐야 하는데요 메일 발송을 클릭하시면 가입했던 이메일로 탈퇴 코드가 전송됩니다. 


메일을 확인 후 CODE 뒤에 나오는 값을 복사 후 탈퇴 신청 페이지에 입력하시고 탈퇴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처리 됩니다.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확인해보세요 

탈퇴 코드 입력

이상 스카이프 계정 탈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