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상된 동영상 복구

category 컴퓨터팁 2017. 6. 30. 10:32

깨진 동영상 복구 프로그램 3종

컴퓨터나 usb에 저장했던 동영상 파일이 깨져서 재생이 되지 않거나 인터넷 에서 다운받은 동영상이 중간에 끊겨서 재생을 할 수 없는 경우 동영상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서 복구를 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복구 프로그램과 동상파일이 완전하지 않을 때 상용되는 복구 프로그램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깨진 동영상 복구 프로그램 3종



1. divfix.org

동영상 파일중 AVI 파일을 복구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구요 다른 확장자는 안되고 AVI 파일만 복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을 위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divfix.org/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DOWNLOAD 메뉴를 선택합니다. 

divfix.org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본문 중간 즘 Download DivFix++ 를 선택 합니다.

 DivFix++



다른 사이트로 넘어가고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가 좀 번거롭게 되어 있습니다. 

다운을 받고 압축 해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DivFix++ 다운로드



DivFix++ 이 실행되면 Add Files를 클릭 후 손상된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Fix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복구가 진행됩니다. 

깨진 동영상 복구



2. sourceforge.net

두번째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손상된 부부을 복구시켜준다기 보다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있는 부분을 삭제해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게 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위해 아래 사이트로접속합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4. Download :  DivXRepair executable 부분을 선택해서 다운을 받습니다. 

http://www.movietoolbox.com/products/fix_player.html

sourceforge.net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Add file... 버튼을 선택해서 손상된 파일을 불러 옵니다. 

파일이 불러와지고 자동으로 진행이 되며 진행율이 표시 됩니다. 

DivXRepair 실행



3. divxrepair.sourceforge.net

온라인 사이트에서 동영상 파일을 받을 때 완전히 받지 못하고 중간에 끊겨진경우에 많이 사용되며 손상된 동영상 역시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AVI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divxrepair.sourceforge.net/

사이트에 접속되면 상단에 Download 메뉴를 선택합니다. 

divxrepair.sourceforge.net



다운로드 페이지 입니다. 본문 중간에 Public/ Download utilities 를 보시면 Fix Player이 있습니다.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Download utilities 를 보시면 Fix Player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File를 선택해서 파일을 불러 와서 복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깨진 avi 복구

이상 손상되서 깨진 동영상 복구하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