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3. 27. 20:57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입니다

특별한 날이나 선물로 상품권을 받기도 합니다. 상품권 중 금강제화 상품권을 받으면 바로 금강제화 에서 사용할 수 있는것은 알겠는데 다른 매장이나 혹은 매장 위치를 알고 싶을 때가 있지요. 금강제화 상품권은 구두 뿐만 아니라 3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로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골프웨어, 아웃도어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금강 상품권



잠시 상품권의 종류를 알아보까요. 상품권은 5만원권 부터, 10만원, 15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권이 있으며 별도의 모든 금액권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금강 상품권 종류



이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매장을 알려드리면 찾기 힘드니 검색해서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접속하시면 금강 제화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umwha.com/customer/store.asp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역 및 형태로 검색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사용처 검색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형태를 직영점, 아울렛, 백화점, 대리점 혹은 전체중 선택합니다.

저는 직영점을 선택해봤습니다.  브랜드 품목도 전체를 선택하시면 보기 편하실 겁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매장이 검색되며 우측에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품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를 알기 위해서 지도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 조건



지도로 선택하신 매장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 지도정보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장의 정보를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에는 매장 오픈 시간과 폐점 시간, 매장 전화번호 주자장 여부와 매장 내부 갤러리가 표시 됩니다. 

매장 상세 정보



매장 형태를 아울렛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전국에 있는 아울렛 매장에서도 금강제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렛 검색

이상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