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암호 분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1. 6. 11:39

아이폰 암호 분실 비활성화 되었음 해제 방법

아아폰을 사용하다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응 뭐였더라 하면서 입력했는데 모두 실피해서 비활성화 되기도 합니다. 도대체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는 겁니다. 이럴 땐 아이폰을 초기화 해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초기화를 하면 저장했던 데이터는 모두 날아갑니다. 이전에 아이튠즈에 백업을 하셨으면 모를까 안타깝게도 살릴수는 없습니다. 아이폰 암호 분실 됬을 때 초기화 시키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비활성



PC  에 아이폰을 연결 합니다. PC에는 아이튠즈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된 PC로 이동하시거나 설치를 해주세요

아이폰을 복구모드로 전환시켜야하는데요 홈버튼과 슬립버튼을 10초 정도 누르고 있습니다. 

(아이폰 6는 슬립버튼과 홈버튼을 아이폰 7은 슬립버튼과 음량 낮추기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그럼 화면이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데요 이 때도 역시 화면이 켜지자 마자 버전에 따라서 그대로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로고가 나와도 계속 누르고 계세요 


홈버튼 슬립버튼



아이폰이 복구모드가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이 나와야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복구모드 화면



PC에서는 아이튠즈에 드라이버가 다운로드 됩니다. 시간이 다소 올래걸리더라도 계속 기다려주세요

PC에서 문제가 발생했으며 업데이트 또는 복원이 필요합니다 창이 뜹니다. 그럼 복원을 클릭해주세요.

복원 메시지

아이튠즈에서 아이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므로 절대 PC와 아이폰의 연결을 끊어서는 안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폰은 강제 리부팅 됩니다. 그리고 공장 초기화 상태가 됩니다. 이제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