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접경험한 탈모완치 2탄 - 먹는것과 두피에 바르기

category 건강 2019. 4. 22. 23:06

직접경험한 탈모완치 2탄 - 먹는것과 두피에 바르기

지난번 1탄에이어 2번째 시간입니다. 얼마전 오랜만에 지인을 만났는데요 한 1년만에 만난것 같습니다. 그분이 절 오랜만에 보시더니 어~~! 어~~! 하시는 겁니다. 

뭐지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기셨나..하고 생각중이 였는데.. 

요즘 뭐하나고 묻더군요 아뇨 특별히 하는것 없다고 말씀드렸는데 10년은 젊어 보인다고 다른사람인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기분 나쁜 말은 아니지만 뭔가 스타일이 달라졌다고 하더군요..늘 똑같이 입고 다녔는데 말이죠.

아마도 1년전엔 윗 부분이 휑하게 조금 보였고 지금은 왁스도 바르면서 스타일링 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물론 인사성으로 말씀하신걸 수도 있구요



암튼 꾸준히 따라 하시면 탈모 치료 될 수 있습니다. 

2번째 시간은 먹는것과 두피에 바르기 입니다.

제가 탈모에 관해 처음 이야기 했을 때 먹는 약은 부작용이 심해서 먹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지금도 병원에 가본적 없고 탈모약을 조금도 복용한점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물론 탈모에 좋다고는 하지만 부작용이 정말 많더군요...다른건 다 괜찮은데.. 간손상과 평생 이약을 복용해야 된다는 이 두가지 때문에 저는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이번 주제가 먹는것라면서요? ^^ 

네 약을 복용하지 않고 먹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맥주효모 입니다. 



먹는 약대용으로 맥주효모를 먹습니다. 약이 아니기 때문에 평생 복용해도 문제가 없고 요즘엔 맥주 효모를 건강식으로 먹는다도고 합니다. 

단백질 덩어라서 건강에도 좋은 맥주효모는 역시 독일제품입니다.

독일것이 효과가 있나보네요 지난번에도 그렇고 저도 모르게 독일것만 말씀드린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비러랩 독일 맥주효모 파운데 인데요 

한통에 90g 이 들어 있습니다. 정말 여기저기 알아보고 고른건데요. 

이 제품이 맥주효모 함유량이 가장 높더라구요. 제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아~~참..이 회사에서 1원하나 받지 않으점 알려드립니다. ^^ 홍보 아닙니다. 

아래 판매 경로입니다. 제품은 동일하고 판매처는 여러곳이 있네요

비어랩 맥주효모 판매 주소



독일 맥주공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상태를 보니 탈모가 있는 분들이 없고 심지어 체모도 많다는 것이 어느순간 알게 됩니다. 맥주효모가 탈모에 효과가 좋다는 것이 알려져 효모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국내 제품도 맥죠효모를 판매하긴하지만 함유량이 다르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효모는 99%가 맥주효목로 되어 있었습니다. 



맥주효모 복용 방법 또한 중요한데요 한번에 3밀리 리터를 넘게 복용하면 안됩니다.

번에 3ML를 넘게 복용하시면 배나옵니다. ^^

저는 처음 한번에 3ml 를 넘기면 안되는 줄 알고 하루 3번 먹었는데 어느순간 배에 가스가 차기 시작하고 배가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

먹는 방법을 다시 확인한뒤 지금은 솔직히 3mL보다 살짝 조금 더 먹고 뱃살 운동하고 있습니다. 


복용은 저녁식사 30분 후에 물과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에 좋다는 블랙푸드는 다 알고 계시죠? .. 전 안먹습니다. 

소용이 없다기 보다는 매번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어느 연구를 보면 검은 콩등의 블랙 푸드가 두피에 좋다고 하지만 어떤 연구를 보면 소용이 없다고도 합니다.

전 후자를 믿고 싶습니다. ㅋㅋㅋ 왜냐..콩을 싫어합니다. ..ㅠㅠ 

두부는 좋아하는데 콩두유, 검은콩 볶음..콩자반..이렇거 잘 안먹습니다. 

그래도 머리는 납니다... 효과가 있다 없다라고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전 먹지 않고 머리가 자랐습니다. 



두피에 바르는것도 맥주 효모입니다. 

맥주 효모에 꿀을 섞고 두피에 바르고 완전히 마를때 까지 기다립니다. 전 30분 정도 뒤에 머리를 감아줍니다. 

특별히 비율이 있지는 않고 꿀어 피부 맛사지처럼 걸줄하게 해서 사용합니다. 

자주 하지는 않고 일주일에 1회 정도 합니다.  샴푸를 하는데 그냥 머리를 감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이 샴푸하는 방법입니다. 

아~~ 으외로 이것저것 하는것이 많군요.. 하지만 습관화 되면 그리 어렵지도 않고 많은 돈이 들지 도 않고 탈모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은 머리감는 방법과 미녹시딜 뿌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이 가장 핵심적인 겁니다.


[관련 포스팅]

확실한 탈모 치료 방법-실제 탈모치료 됨

직접 경험한 탈모완치된 탈모치료방법 1탄 - 미녹시딜 사용방법과 부작용

직접 경험한 탈모완치 3탄 -샴푸로 머리 감는 방법과 두피 케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