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확실한 탈모 치료 방법-실제 탈모치료 됨

category 건강 2019. 4. 20. 02:30

확실한 탈모 치료 방법-실제 탈모치료 됨

탈모가 시작된건 3년전 즘 입니다. 머리카락에 어느순간 힘이 없어지더니 앞머리 부터 탈모가 시작되고 머리 한 가운데도 함께 탈모가 진행되더라구요

그때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탈모 샴푸으로 되겠지 하는 생각만가지고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시간이 흘러 탈모가 심각해지는것을 느꼈습니다. 머리를 감을 때 마다 탈모되는 머리카락수가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순간 부터 머리카락을 세어보기 시작했는데 한번에 1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져있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방안에는 청소를 자주 해야할 만큼 베게 , 바닥, 수건 , 수건걸이등에 머리카락이 있는것을 자주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또 시간이 흐르고 손바닥 만하게 두피가 휑하니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대략 아래 사진정도 비슷하게 탈모게 된 것 같습니다.

완전 머리카락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누가봐도 탈모구나 라고 느낄정도였으니까요 헤어스타일은 남얘기고 두피를 가리는 스타일로만 집중했습니다. 


그렇게 1년이 지나서 본격적으로 탈모를 치료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장 먼저 한것이 바로 인터넷 검색이였습니다.

헤어 치료기계로 헤어가드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사용해보았습니다. 두피에 대고 있으면 원적외선 같은것이 나와 머리카락이 난다고 해서 비싼비용을 들여 구매했는데 솔직히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고 혹시나 해서 아주 가끔 생각날 때 한번씩 사용합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6개월지나서 효과가 있다고 했는데 매일 하지는 않았지만 거의 자주사용해서 6개월 정도 사용했지만 탈모는 그대로 진행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어떤 글을 보니 성욕에 관한 글이 있는데 금욕 후 머리카락이 난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글을 보았지만 옹호하는 글과 반대의견의 글이 난무하였습니다. 어쟀든 시도는 해봤지만 그렇게 효과는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때 프로페시아라는 약을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복용하면 좋다는 것을 알게되었지만

부작용 있고 한번 복용하면 평생먹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생각이 드는건 간과 콩팥에 대한 부작용이 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먹는약은 제외시켰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약이 필수라 했지만 전 한번도 먹지 않았습니다.

프로페시아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제는 두피를 가리기 위한 스타일을 하는것이 아니라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정도로 회복이 되었습니다. 100% 치료된것은 아니니만 자세히 봐야 탈모네.. 라고 할 정도 입니다.

머리카락에 힘이 생겨 왁스나 헤어젤이 있어야 스타일이 유지되더군요^^

특히 자고 일어나면 한동안 그대로 떠있어 머리를 감아야 합니다.

아시겠지만 머리카락에 힘이 없으면 금방 머리가 가라 앉게 됩니다

머리를 감으면 많으면 예전에는 10개 이상 빠졌던 머리카락이 이젠 많으면 4~5개 정도 보통은 없거나 2개 정도만 머리카락이 빠집니다. 

이제부터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제가 사용중인 제품의 제조사 까지도 사용방법과 운동방법 치료방법 모든 노하우 포스팅을 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부적인것도 많은데 꼭 그대로 모두 따라해주세요. 솔직히 어떤것때문에 탈모가 치료되었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특정 제품때문인지 특정 행위때문인지 전체적인 효과인지는 정확하게 모릅니다. 제가 전문의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만 자료는 부족함 없이 수집하고 확인했으며, 직접 효과를 봤다는 겁니다

물론 지인분에게도 소개를 시켜드렸고 그분도 3개월째 되어가는데 머리카락에 힘이생기고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치료는 계속 좋아지고 있고 이로 인해 이젠 탈모고민을 하지 않고 있다는 겁니다.

내용은 길지만 한번 진행하면 길지도 않습니다. 

정말 많이 알아보고 따져보고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겁니다.

치료방법을 종합해서 정리하면  

1) 미녹시딜 사용 방법

2) 샴푸로 머리감는법과 두피관리

3) 효모 복용 방법 

4) 탈모치료 운동 방법 

입니다.  이 4가지 방법으로 저는 효과를 확실하게 보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먹는 약(프로페시아)은 부작용이 있다고 해서 한번도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제품 회사에서 그 어떤것도 받은것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건강] - 직접 경험한 탈모완치된 탈모치료방법 1탄 - 미녹시딜 사용방법과 부작용

[건강] - 직접경험한 탈모완치 2탄 - 먹는것과 두피에 바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