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속도빠른 무료 VPN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6. 10. 14. 17:34

속도빠른 무료 VPN 입니다


국내 사이트인데 막히거나 우회할때 혹은 다른 이유로 VPN을 사용하곤 합니다.  유용한 VPN 이미만 유료가 대부분이라 가끔 사용할 때는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무료 VPN임에도 불구하고 속도도 나쁘지 않고 가볍워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크롬에 설치하는 확장 프로그램인데요 IE에서는 안되고 크롬에서 해야 합니다.  크롬에서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browsec.com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Install Browsec 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IE로 접속하신 분은 다른 메뉴가 보입니다. 꼭 크롬을 통해서 접속하세요 

무료 vpn 입니다



Browsec VPN 항목이 보입니다 우측에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지구 모양의 아이콘이 생기면서 Securite Online을 추가하겠냐고 메시지가 뜹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에 추가하기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보시면 우측 상단에 조금 전에 보셨던 지구모양 아이콘 생겼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크롬 부라우저에 지구모양 아이콘입니다



작은 창이 하나 뜨면서 VPN 접속한 국가가 나오고 하단에는 ON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바로 VPN 접속이 된건데요  사용하지 않고 끄실때는 Off로 하시면 됩니다.

국가를 변경하시려면 Chan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국가를 변경합니다



여러 VPN접속 가능한 국가들이 보입니다. 원하시는 국가를 선택하고 Change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국가고 다시 connection 됩니다. 

원하는 국가를 선택합니다



정말 변경이 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 인터넷 주소창에 ipconfig.co.kr을 입력합니다.

하단에 보시면 접속된 국가와 아이피가 보입니다.

접속한 위치를 확인합니다


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지구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시고 On으로 되어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off로 전환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