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클릭 해제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6. 10. 5. 20:44

우클릭 해제 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다 보면 마우스 우클릭해서 이쁜 이미지를 다운받고 싶은데 막혀 있어서 그러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보안 때문에 그렇긴 한데  이쁜 편지지나 아님 명령어 같은 경우 우클릭 해제로 해서 한 부분만 하고 싶은데 말이죠 이럴 때 해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나 드래그 방지등 해제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간단하게 프로그램 설치해서 클릭으로 해결을 해보도록 하죠

마우스 오른쪽 클릭



프로그램은 본 포스팅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다운 받으셔서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드래그 방지



설치는 간단하기 때문에 일 부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동의함을 선택 후 계속 다음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나음 디스크 공간이 나오네요

우클릭 해제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반투명으로 펌 방지 해제,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 모양이 그렇게 이쁘지는 않네요 ^^


보통때는 반투명으로 되어 있다가 마우스를 오버시키면 불투명 상태로 됩니다.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펌 방지 해제



기본이 하단 중앙에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위치가 이동됩니다. 

인터넷 창이 있을 때만 보이도록 하려면 인터넷 창이 없는 경우, 프로그램 숨기기에 체크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옵션



버튼중 펌 방지 해제를 클릭하면 해제가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사이트에서 마우스 우클릭이나 드래그를 사용 하시면 됩니다.

해제 완료


setup2.8.e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