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icrosoft visual c++ 2010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팁 2020. 2. 3. 19:57

microsoft visual c++ 2010 다운로드 안내 

컴퓨터 응용프로그램이나 게임을 할 때 특정 dll 파일이 없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해당 dll 파일들이 포함된 재배포 패키지를 설치하면 되는데요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는 c++ 로 개발된 프로그램이 실행 되기 위해 필요한 설치 패치지 파일 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한 뒤 문제가 발생한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면 오류 없이 잘 되실 겁니다. 

이제 microsoft visual c++ 2010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microsoft visual c++ 2010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전에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몇비트인지 확인하시고 시스템 종류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Visual C++ 64비트 다운로드

Microsoft Visual C++ 32비트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언어 선택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Visual C++ 64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본문중 수동링크로 클릭해서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

수동으로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설치 준비를 위해 압축 해제 됩니다. 

압축해제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 화면이 나오면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 내용을 확인 하시고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 동의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창을 끄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주세요 

설치 과정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 진행중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서 창을 닫아주시고 문제가 발생했던 프로그램을 재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지금까지 microsoft visual c++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