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작곡 프로그램 LMMS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10. 16. 07:16

무료작곡 프로그램  LMMS 입니다

이번 시간은 무료 작곡 프로그램인 LMMS 입니다. 작곡을 접한지 얼마 안되었으면 유료 버전을 사용하기 보단 우선 무료 프로그램 으로 먼저 작곡을 해보 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은 리퍼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LMMS 는 윈도우를 포함하여 리눅스, 맥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료작곡 프로그램  LMMS



LMMS 프로그램을 받기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Download LMMS

사이트에 접속하면 리눅스, 윈도우, 맥 OS 가 보입니다. 사용하고 계산 OS를 선택해주세요 

윈도우 OS를 사용하고 계시면 사용중인 시스템 종류가 32비트 혹은 64비트에 맞는 것을 선택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종류는 윈도우키 + BREAK 키를 누르시면 시스템 창이 뜨고 창에 시스템 종류가 보입니다. 

Download LMMS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설치를 마치고 프로그램을 시작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버전 이지만 여러가지 스킬이 많이 있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FL STUDIO 파일를 불러와서 사용할 수도 있고 미디어 파일도 임포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곡 프로그램



시퀀스 창에서 패턴을 입력해서 기본 라이브러리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피아노 작곡 프로그램



악기도 여러가지를 지원하고 있어 작곡한 음악을 악기 별로 선택해서 할 수 있고 ADD-IN 플러그인 추가 설치로 다른 악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mms 다운



트랙도 여러가지 추가해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튜부에 검색을 해보면 사용하는 방법 작곡등의 영상이 많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작곡

작곡을 접하신지 얼마 안되었으면 무료 프로그램을 먼저 사용해보시고 어느정도 스킬이 되시면 추가 기능이 많은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무료 작곡 프로그램 LMMS 를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