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icrosoft .NET Framework 4.7

category 컴퓨터팁 2017. 10. 12. 05:23

 Microsoft .NET Framework 4.7 (닷넷프레임워크)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개발 하거나 게임임 혹은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net framework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 런타임을 ms .net Framwork 를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Net Framework 4.7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찾거나 검색하면 잘 보이지 않는데요 바로가기를 통해서 쉽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Net Framework 4.7 Download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세요 

Microsoft .NET Framework 4.7 다운로드



지원하는 OS 는 윈도우 7 부터, 8.1, 10, 서버 2008 R2, 서버 2016 모두 지원됩니다. 

파일은 오프라인 설치 파일로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 합니다.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브라우저 하단에 파일 다운이 됩니다. 


파일 사이즈는 약 58Mb 정도 이며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으면 본문 중간에 Click here 를 클릭하시면 다시 다운로드 됩니다. 

닷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실행 하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프레임워크 설치



프로그램 설치 시 모든 프로그램을 닫아야 합니다. 요구 사항 충족 후 설치가 진행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 전 모든 프로그램을 닫아야 하는 조건이 있을 정도로 민감한 프로그램입니다. 

되도록이면 설지 과정 중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지 마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