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category 컴퓨터팁 2017. 10. 5. 16:47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다운로드 

컴퓨터를 처음 시작하거나 독수리 타법으로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타자연습이 필요한데요 타자 기초 부터 연습을 해서 손에 익숙해지는것이 중요합니다. 하나 씩 하다 보면 속도도 자연스럽게 빨라지게 됩니다. 

소개해 드릴 타자 프로그램은 블루소프트의 타자스쿨인데요 기본기를 익히기에 괜찮은 프로그램 입니다. 포스팅 하단에 첨부되어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포스팅 하단에 압축파일을 해제 후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타자스쿨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연습 안내 내용이 나오는데요 연습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판이 아니라 화면을 바라보고 연습 해야 합니다.

연습 안내



상단 탭중 자리연습 부터 시작합니다. 

우측 메뉴에서 시작할 한글, 영어 등을 선택한 후

첫번째 자리인 기본부터 전체까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작을 클릭하면 시작됩니다.

처음이시라면 한글 부터 연습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리 연습



화면에 보이는 자판을 보고 해당되는 키를 눌러 줍니다. 틀려도 좋으니  자판은 되도록 보지 않고 연습해주세요

블루소프트 타자스쿨 다운로드



기본 연습이 어느정도 되면 단문 연습을 해봅니다.

단문 연습 시작



단문에 자신감이 붙으면 장문연습을 해봅니다. 

장문연습에는 여러가지 재미있는 전래동화 내용도 있고 신화등의 내용도 나옵니다.  

다운 블루소프트 타자연습



상단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입력 하시면 됩니다. 천천히 정확도를 우선으로 연습합니다.

연습을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속도는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됩니다. 

장문 타자 연습

블루소프트타자스쿨.zip

메뉴 중 타자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서 연습을 해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연습이 어느 정도 되면 기록집게에서 실력이 얼마나 나아지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