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ise folder hider 한글판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10. 2. 04:16

wise folder hider 한글판으로 폴더 비밀번호 설정하기 

집에서 컴퓨터를 같이 사용할 경우 나만의 폴더를 가지고 싶어할 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일기나 남들에게 보여주기 싫은 파일들이 있는데요 윈도우도 폴더 감추기 기능이 있지만 쉽게 해제가 가능하고 계정관리가 있지만 admin 권한이 있으면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폴더를 완전히 숨기고 암호설정까지 할 수 있으면 베스트겠지요? 그런 프로그램이 바로 wise filder hider 입니다.

wise folder hider를 한글판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홈페이제 접속하면 언어를 한글로 변경해야 한글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언어선택을 한국어로 선택해서 한글로 변경합니다. 

wise folder hider 한글판으로 폴더 비밀번호 설정하기



한국어로 되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wise cleaner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동의합니다에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wise folder hider 한글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습니다. 계속 다음만 클릭하시면 바로 완료 페이지가 나옵니다.

Wise Folder Hiderl 한글판 설치 완료



Wise Folder Hid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프로그램 시작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Pro 유료 버전을 구입하면 비밀번호를 알 수 있지만 암호만 알면 무료 버전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는 개인 폰에 별도로 저장해두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대소문자를 구별하기 때문에 암호 입력 시 CapsLook 키가 켜져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폴더 암호 설정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하단에 폴더 숨김 버튼을 클릭합니다.

폴더 숨김처리



숨기고 싶거나 암호를 걸 폴더를 선택합니다.

숨길 폴더 선택



기본으로 폴더가 숨김 상태가 됩니다. 이렇게 폴더가 숨김 처리 되면 윈도우에 숨김 해제가 되더라도 탐색기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폴더 셋팅



폴더 숨김만으로 불안하다면 암호 설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작업 부분에 열기를 선택하시고 암호 설정을 선택 합니다. 

암소 설정 선택



폴더 별 비밀번호 설정 입니다. 암호를 잊어버리면 유료버전외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반드시 휴대폰에 별도로 암호를 보관하세요

주의 : 암호 설정 전 CapsLook 키가 켜져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대소문자 구별합니다. 

폴더 암호 입력



암호가 설정되고 잠금 처리가 되었습니다. 폴더에 있는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숨겨진 폴더를 리스트에서 더블클릭하면 암호가 설정되었기 때문에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입력 하신 암호를 입력하면 폴더가 열립니다. 

폴더 열때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잘못되었다고 나오면  CapsLook 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