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마치2 공식사이트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9. 26. 05:17

하마치2 공식사이트 입니다


예전 회사업무가 끝나면 함게 스타크래프트를 하거나 피씨방을 갔는데요 요즘엔 각자 집에서 스타를 네트워크로 함께 게임을 하거나 워크래프트도 같은 네트워크로 해서 게임을 친구들과 즐깁니다 방법은 하마치2라는 vpn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클래스라도 동일한 클랙스로 묶어서 마치 같은 네트워크로 인식해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타 방만들기 처럼 네트워크방을 만들면 그 방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 받는것이 안전한데요 사이트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하마치2 공식사이트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하마치사이트로 이동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마치2 공식사이트 입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실행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실행하거나 저장을 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하마치 프로그램 다운



설치 진행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선택 후 Next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언어 선택



설치 중 아래와 같은 추가 프로그램 설치화면이 나오면 체크 해제 하시고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해도 상관없지만 굳이...

추가 프로그램 설치 해제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실행 됩니다. 전원켜기 버튼을 클릭해서 하마치에 접속합니다.

하마치 프로그램 실행



온라인 접속이 되면 네트워크에 새 네트워크 만들기를 선택해서 방을 생성하거나 기존에 만든 방으로 접속 시 기존 네트워크에 가입을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새 네트워크 만들기

이상 하마치 2 공식 사이트을 알아보았습니다. 스타 크래프트나 마인크래프트를 집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