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중지 입니다

category 컴퓨터팁 2017. 9. 7. 15:54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중지 화면멈춤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기본 웹 브라우저다 보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가끔씩 화면이 멈추거나 프로그래스 로딩바만 계속 나오는 현상이 있기도 하는데요 결제를 해고 있는 도중이면 정말 불편합니다. 정확하게 어떤 현상때문인지 찾기 어려운 만큼 초기화 시키고 옵션 몇가지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런 현상이 일어날때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동중지 해결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인터넷 옵션



인터넷 옵션창이 실행되면 상단에 고급탭을 선택합니다. 고급설정 탭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본설정값으로 초기화 됩니다.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터넷옵션 초기화



Internet Explorer 기본 서정 복원 창이 뜨면 개인 설정 삭제에 체크 후 다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초기화에 포함되는 항목은 도구모음 추가기능을 설정하지 않음, 기본 웹브라우저, 개인정보, 보안, 고급옵션, 탭검색 설정, 팝업 설정등입니다.

아래 창이 뜨지 않은 경우 모든 인터넷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시고 재시도하세요

개인설정 삭제



다시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서 고급택을 선택합니다. 항목 중 가속 그래픽에 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체크해제적용버튼을 클릭합니다.

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이제 인터넷 옵션창의 프로그램 탭을 선택 후 가 기능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추가 기능 관리



추가 기능 관리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추가되어 있는 기능을 보거가 삭제할 수 있는 관리 페이지 입니다.  Flash Object를 제외하고 모두 사용안함처리 합니다.

항목을 선택하시면 하단에 사용안함 버튼이 생깁니다. 클릭해주시면 사용안함으로 됩니다. 

추가 기능 관리 사용안함

이제 익스플로러 재실행을 하시면 멈춤현상이 해결 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