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category 컴퓨터팁 2017. 8. 9. 06:13

엡손(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입니다

엡손 프린터 보급이 많이되어 이젠 가정에서도 흔히 프린터를 볼 수 있는데요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거나 프린터를 구매 했을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EPSON 사이트에 자사 프린터의 드라이브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프린터 드라이브 찾는 방법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EPSON 홈페이지 클릭을 하시면 엡손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epson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을 선택합니다. 서브 메뉴가 나오면 다운로드 & FAQ를 선택해주세요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품 검색을 해야 하는데요 엡손 프린터 앞면, 윗면 뒷면에 제품명이 있습니다.  

제품명을 모르시겠으면 프린터 뒷면 시리얼 번호를 찾으 신 후 앞에 4자리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제품명 입력



제품번호 입력을 하면 해당되는 제품들이 자동완성으로 조회됩니다.  

우측에는 윈도우 버전을 선택하는 건데요 기본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버전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혹시 다른 윈도우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시려면 OS 버전을 변경해주세요

윈도우 버전 선택



제품명을 입력 후 조회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드라이버가 검색됩니다. 복합기의 경우 스캐너 드라이브가 함께 조회되는데요. 드라이버와 스캐너 모두 다운로드 받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브만 설치 치 복합기의 경우 스캐너와 프린터 드라이버가 별도이기 때문에 스캔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 않고 설치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모두 설치해주세요

스캐너 드라이브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설치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


이상 엡손 프린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