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알집 암호 모를 때 비밀번호 풀기 암호 해독 


파일 압축을 하고나서 보안이 필요할 때는 암호를 설정하고는 합니다.  암호 설정까지 하는건 좋은데 시간이 흐르고 나서 암호를 잊어 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아주 볶잡한 암호를 해결할수는 없지만 암호가 비교적 간단한 편이라면 암호 해독 프로그램으로 비밀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트집이란 프로그램도 있습니다만 확장자가 alz일때 해독을 할 수 있습니다. 

압축파일 암호 무시




포스팅 제일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합니다. 설치과정은 비교적 간단하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next 버튼만 계속 클릭하시면 됩니다. ^^  중간에 라이선스 키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 trial 버전으로 임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zip 압축 하제



설치가 완료 되었으면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open을 클릭해서 암호가 걸린 압축파일을 선택합니다.  좌측 중간에 보시면 all digits가 있는데 이것도 체크를 하시고 Start버튼을 클릭합니다. 


암호가 간단한 편이면 금방 찾지만 볶잡한 경우라면 시간이 다소 걸릴 수도 있으며 혹시 찾기 못하면 Range 옵션을 하나씩더 체크해서 Start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Range에 체크사항이 많아지면 시간은 더 오래 걸립니다. 

비밀번호 모름



결과가 나오면 아래와 같이 성공했다고 메시지를 보여주고 암호를 알려줍니다.  abcd 같은 간단한 암호는 아주 금방 찾네요 

advance zip password recovery



찾은 암호로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해보니 정상적으로 압축파일이 해제 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알집 비빌번호 해제

archpr_setup_en.msi

↑↑↑ 첨부파일 입니다.

반응형